2025.12.12 (금)

  • 흐림동두천 4.1℃
  • 흐림강릉 3.1℃
  • 구름많음서울 6.2℃
  • 맑음대전 7.5℃
  • 구름조금대구 5.5℃
  • 울산 4.7℃
  • 맑음광주 9.9℃
  • 구름조금부산 7.3℃
  • 맑음고창 7.3℃
  • 흐림제주 12.7℃
  • 흐림강화 3.5℃
  • 맑음보은 6.0℃
  • 구름조금금산 8.1℃
  • 맑음강진군 9.8℃
  • 흐림경주시 4.2℃
  • 구름조금거제 7.9℃
기상청 제공
PDF 바로가기

SIDEX 2020

[HOT&NEW] 리뉴메디칼

URL복사

리뉴메디칼, 파격 할인과 풍성 사은품 ‘SIDEX 손님맞이’
노바이러스·DO BONE 등 대표제품 절호의 구매 기회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이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이벤트로 SIDEX 2020을 찾아온다. 리뉴메디칼이 마련한 이번 SIDEX 2020의 대표 아이템은 공기살균기 ‘노바이러스’와 동종골이식재 ‘DO BONE’이다. 리뉴메디칼은 해당 제품을 SIDEX 현장에서 특별가에 할인 판매하는 한편,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코로나19, 공기살균기 ‘노바이러스’로 철저 대비

구매 시 큐어링 라이트 등 사은품 제공

첫 번째 제품은 코로나19 테스트를 통과한 아일랜드 공기살균기 ‘노바이러스’다. ‘노바이러스’는 코로나19로 인한 공기 중 바이러스 전파를 예방하는 데 효과적이라는 점에서 치과 등 의료기관에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다.

 

 

‘노바이러스’는 NASA 인증 및 특허 받은 초에너지 플라즈마 기술을 이용한 공기살균기로 여러 임상시험 결과, 공기 중 박테리아 및 바이러스를 파괴하고 VOC를 중화한다. 또한 곰팡이 포자, 먼지, 진드기, 꽃가루, 비듬과 같은 미립자를 파괴한다는 것이 입증됐다.

 

‘노바이러스’의 살균기술은 4세대 플라즈마 코일방식으로 이곳을 통과하는 모든 바이러스 및 유기물질을 99.9% 파괴하며 소모품이 일절 없어 경제적이다. 그 결과 현재는 국내 480여개에 달하는 국공립병원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리뉴메디칼 관계자는 “‘노바이러스’ 공기살균기는 바이러스를 최대 36평 공간 안에서 99.9% 사멸시켜 공간 전파 가능성을 차단한다”며 “‘노바이러스’는 코로나19를 이겨낼 수 있는 또 다른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리뉴메디칼은 SIDEX 현장에서 ‘노바이러스’를 구매할 경우 공기살균기 설치를 안내하는 대형 배너를 설치해주고, △루페 △큐러링 라이트 △프리미엄 치약 20세트 중 선택제품 하나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FDA 승인 동종골이식재 ‘DO BONE’ 파격 할인

구매 시 프리미엄 치약세트·손소독제 무료 증정

리뉴메디칼이 전면에 내세운 두 번째 제품은 동종골이식재 ‘DO BONE’이다. ‘DO BONE’은 CTBS(미국조직은행전문가자격증) 소유자로 구성된 생산인력의 특화된 가공기술을 바탕으로 대웅제약이 생산한 골이식재로 FDA, KFDA, KHTB 인증을 통해 안정성을 입증한 제품.

 

 

인체뼈 100% DBM에 해면골을 첨가해 우수한 골전도성을 자랑한다. 또한 타사의 DBM보다 BMP 함량이 2배 가량 높아 골유도 효과가 탁월하며, 시술 후에도 형태를 그대로 유지, 골융합을 촉진한다. 특히 고품질의 골이색재를 가공하기 위해 공기청정시설인 100class에서 생산하고 있으며, 선진화되고 특화된 가공기술을 이용해 보다 안전한 조직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철저한 도너 추적 관리로 안정성을 확보하고, 시린지 타입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끌어올린 것도 ‘DO BONE’의 장점이다.

 

주요 적응증은 △상악동 거상술 △임플란트 시술 시 치조골 재건술 △악안면 성형·재건 시 골이식술 △치근 낭종 절제부위 등으로 다양한 범위에 사용 가능하다. 또한 GBR 수술 시 100% 보험청구가 가능해 환자의 부담도 덜어줄 수 있다. 리뉴메디칼은 SIDEX 2020에서 ‘DO BONE’의 라지 파티클(0.71~1.6mm)을 특별행사가에 판매하는 한편, 프리미엄 치약 세트와 손소독제 중 하나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닥터다니엘 ‘루젠’ 치약 론칭 등 풍성한 프로모션

이외에도 코코넛 숯가루와 치과에서 사용하는 전문 미백제 성분을 함유한 닥터다니엘 ‘루젠’ 치약세트를 론칭한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화이트닝과 차콜 2개의 제품이 구성된 전용박스를 프로모션 가격 1만원에 판매한다. 또한 편안한 착용감에 KTF시험에서 인장도 테스트를 통과한 서지컬 라텍스 글러브도 특판한다.

 

리뉴메디칼 관계자는 “이번 SIDEX 2020은 리뉴메디칼이 취급하는 주요 제품을 50% 이상 할인된 파격가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더불어 구입 시 제공되는 무료 사은품은 쇼핑 기쁨을 배가시켜 줄 것”이라고 말했다. 리뉴메디칼이 마련한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SIDEX e-SHO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피니언

더보기


배너

심리학 이야기

더보기
을사년 첫눈과 송년단상(送年斷想)
올해도 이제 보름밖에 남지 않았다. 개인적으로 별문제가 없었는데도 사회적으로 혼란하다 보니 분위기에 휩쓸려 어떻게 한해가 지나갔는지도 모를 정도로 정신없이 지나간 느낌이다. 우리 사회는 자다가 홍두깨라는 말처럼 느닷없었던 지난해 말 계엄으로 시작된 일련의 사건들이 마무리되어가고 있다. 아마도 올해 10대 뉴스는 대통령선거 등 계엄으로 유발되어 벌어진 사건으로 채워질 가능성이 높다. 지난 금요일 첫눈이 내렸다. 수북하게 내려서 서설이었다. 많이 내린 눈으로 도로는 마비되었고 심지어 자동차를 버리고 가는 일까지 생겼다. 갑자기 내린 눈으로 인한 사고에 대한 이야기만 있었지 뉴스 어디에도 ‘서설’이란 말을 하는 곳은 찾아볼 수 없었다. 낭만이 없어진 탓인지 아니면 MZ기자들이 서설이란 단어를 모를지도 모른다. 혹은 서설이란 단어가 시대에 뒤처진 용어 탓일 수도 있다. 첫눈 교통 대란으로 서설이란 단어는 듣지 못한 채 눈이 녹으며 관심도 녹았다. 서설(瑞雪)이란 상서롭고 길한 징조라는 뜻이다. 옛 농경 시대에 눈이 많이 오면 땅이 얼어붙는 것을 막아주고, 눈이 녹으면서 토양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여 이듬해 농사에 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였다. 첫눈이 많이 내릴수록

재테크

더보기

2025년 국내증시 코스피 분석 | 금리사이클 후반부에서의 전략적 자산배분

2025년 12월 10일, 국내 증시는 다시 한 번 중대한 분기점 앞에 서 있다. 코스피는 11월 24일 저점 이후 단기간에 가파른 반등을 보이며 시장 참여자의 관심을 끌었지만, 이러한 상승 흐름이 앞으로도 이어질지 확신하기는 어렵다. 자산배분 관점에서는 현재 우리가 금리사이클의 어느 국면에 위치해 있는지, 그리고 그 사이클 속에서 향후 코스피 지수가 어떤 흐름을 보일지를 거시적 관점에서 이해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주기적 자산배분 전략은 단기적인 매매 타이밍보다 금리의 위치와 방향을 중심으로 투자 비중을 조정하는 방식이다. 코스톨라니의 달걀 모형은 금리 사이클의 각 국면에서 어떤 자산이 유리해지고 불리해지는지를 명확하게 보여주는 나침반 역할을 한다. 2025년 말 현재 시장은 금리 인하 사이클의 B~C 구간 극후반부에 진입해 있으며, 이 시기는 위험자산이 마지막 랠리를 펼치는 시점으로 해석된다. 겉으로 보기에는 자산시장이 활황을 누리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곧 이어지는 경제위기 C 국면은 경기 침체와 시장 조정이 본격적으로 전개되는 단계다. 따라서 지금의 상승 흐름은 ‘새로운 랠리의 시작’이라기보다 ‘사이클 후반부의 마지막 불꽃’이라는 인식이 더욱


보험칼럼

더보기

알아두면 힘이 되는 요양급여비 심사제도_④현지조사

건강보험에서의 현지조사는 요양기관이 지급받은 요양급여비용 등에 대해 세부진료내역을 근거로 사실관계 및 적법 여부를 확인·조사하는 것을 말한다. 그리고 조사 결과에 따라 부당이득이 확인된다면 이에 대해 환수와 행정처분이 이뤄지게 된다. 이러한 현지조사와 유사한 업무로 심평원 주관으로 이뤄지는 방문심사와 국민건강보험공단이 주관이 되는 현지확인이 있는데, 실제 조사를 받는 입장에서는 조사 자체의 부담감 때문에 모두 다 똑같은 현지조사라고 생각할 수 있다. 하지만 실시 주관에 따라 내용 및 절차, 조치사항이 다르기 때문에 해당 조사가 현지조사인지 현지확인인지, 혹은 방문심사인지를 먼저 정확히 파악한 후 적절한 대처를 해야 한다. 건강보험공단의 현지확인은 통상적으로 요양기관 직원의 내부 고발이 있거나 급여 사후관리 과정에서 의심되는 사례가 있을 때 수진자 조회 및 진료기록부와 같은 관련 서류 제출 요구 등의 절차를 거친 후에 이뤄진다. 그 외에도 거짓·부당청구의 개연성이 높은 요양기관의 경우에는 별도의 서류 제출 요구 없이 바로 현지확인을 진행하기도 한다. 그리고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방문심사는 심사과정에서 부당청구가 의심되거나, 지표연동자율개선제 미개선기관 중 부당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