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김인혜 기자 kih@sda.or.kr] ㈜한스코리아(대표 김한집)가 Ni-Ti Brush 개발 10주년을 맞아 개당 7,500원의 초저가 벌크팩을 출시했다.
한스코리아의 Ni-Ti Brush는 코로나19라는 특수 상황 속에서도 꾸준한 매출 상승을 이뤄내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010년 4월 임플란트주위염 치료를 위해 개발된 Ni-Ti Brush는 FDA를 획득한 2011년도에 미국치주학회를 비롯한 각종 임플란트 관련학회에서 핫이슈로 다뤄질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한스코리아는 “지난 2013년 CE classⅡa 유럽인증을 받은 Ni-Ti Brush가 미국에 이어 서유럽과 북유럽 등 의료 선진국의 주요 대학들을 비롯한 임플란트 석학들의 논문에 소개되기 시작했다. 특히 2014년 일본의 동경의과치과대학에서 발표한 논문에 Ni-Ti Brush의 긍정적 효과가 소개된 이래로 미국, 유럽의 많은 논문에도 언급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스코리아는 이렇듯 임상적인 유효성과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는 Ni-Ti Brush의 개발 10주년을 기념하고, 임플란트 유지관리에 치중하고 있는 개원가의 요구에 부응하고자 개당 7,500원의 벌크팩을 새롭게 선보였다. Ni-Ti Brush 벌크팩은 ‘Ni-Ti Brush-싹쓸이’ 100개로 구성됐으며, 구매 시 페이스쉴드 100매를 무료로 증정받을 수 있다.
한스코리아가 공급하고 있는 페이스쉴드는 일체형, 교체형, 안경형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어 개인 선호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한스코리아는 벌크팩 구매 고객뿐 아니라, Ni-Ti Brush의 소포장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페이스쉴드를 무료 증정한다. 특히 코로나19 감염 예방 및 전시장 내 안전·방역 강화를 위해 SIDEX 2020 운영스탭들에게 페이스쉴드 300여개를 지원해 귀감이 되기도 했다.
한스코리아는 “‘Safety first’를 지향하는 SIDEX 2020을 응원하고, 보다 철저한 방역 속에서 전시회가 잘 치러질 수 있도록 SIDEX 운영스탭들에게 페이스쉴드를 전달했다”고 전했다.
한스코리아의 다양한 인기 제품은 SIDEX 2020 부스 C-721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