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김인혜 기자 kih@sda.or.kr] 한스코리아(대표 김한집)가 ‘Ni-Ti Brush 싹쓸이’가 국내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본격적인 공략에 나섰다.
먼저 한스코리아는 지난 2011년 출시 당시 단가를 최근 대폭 인하했다. 아울러 SIDEX 2020에서 진행해 큰 호응을 받았던 100개들이 벌크팩 구매 시 페이스쉴드 100매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지속해 실시 중이다. 단 1팩(10개)만 구매하더라도 페이스쉴드 10매를 무료로 받을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한스코리아는 ‘Ni-Ti Brush 싹쓸이’의 국내시장 대중화를 위해 해외의 유명 고객들과의 연대에 나설 것임을 밝혔다. 특히 고객들 중에서도 이탈리아의 세계적인 연자로 주목받고 있는 Dr. Mario Roccuzzo가 오랜 시간 동안 Ni-Ti Brush를 애용하며, 다양한 임상활동과 세미나 등에 활용해오고 있다는 점을 들었다. 이로써 한스코리아의 Ni-Ti Brush가 임플란트주위염 치료에 있어 이미 세계적인 주류가 됐음을 알릴 예정이다.
한스코리아는 “Ni-Ti Brush가 세계 주요 연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제품임을 알림으로써 국내에서도 활발히 사용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