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김인혜 기자 kih@sda.or.kr] 제니튼이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열리는 YESDEX 2020에서 환자 맞춤형 구강관리 솔루션 ‘제니부스’를 선보인다.
제니부스는 환자 개개인의 구강상태에 적합한 구강위생용품을 치과 의료진으로부터 안내받고 치과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환자 만족, 치과 경영 개선을 모두 이뤄주며 호응을 얻고 있다.
제니부스에는 어린이·성인용 칫솔 및 치약, 치실, 치간칫솔, 구강세정기, 음파전동칫솔뿐만 아니라 시중에서 구하기 어려운 교정, 임플란트, 틀니 전용 칫솔 등 특수한 용도의 구강위생용품들도 구비돼 있어 온라인 구매에 어려움을 느끼는 노인 환자들에게 특히나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더욱이 치과의료진이 환자에게 직접 구강위생용품을 안내하고, 올바른 제품 사용법에 대해 설명할 수 있어 치과 내 예방교육에도 도움을 준다. 또 제니부스를 통해 치과의사들이 모여 만든 ‘제니덴트’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제니튼은 “치과에 제니부스를 도입하면 초기 설치 비용 없이 25~60%의 부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면서 “점차 경쟁이 치열해지는 개원환경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선사할 것”이라고 자부했다.
제니튼은 YESDEX 2020 현장부스 방문 시 칫솔치약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YESDEX 2020 전시장 3층 기념품배부처 우측의 ‘신협부스’ B05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