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김인혜 기자 kih@sda.or.kr] 신흥의 ‘Untact A.T.C Implant Annual Meeting 2021(이하 Untact A.T.C 2021)’이 지난 1일부터 성황리에 개최 중이다.
코로나19로 온라인 학술대회로 전환된 Untact A.T.C 2021은 오는 21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A.T.C 조직위원회(위원장 오상윤)와 연자들이 준비한 현장감 넘치는 강연은 ‘DVmall’에서 시청 가능하다.
현재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강의는 A.T.C 조직위원장인 오상윤 원장(아크로치과)의 라이브서저리다. 이번 라이브서저리는 하악 구치부의 수직적, 수평적으로 극심한 치조골 흡수를 보이는 증례를 통해 이를 극복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법을 선보인다. Guidesurgery stent를 이용해 하치조신경관과의 정확한 위치관계를 획득하고 이를 통해 필요한 수직적 골이식량을 줄여 성공률을 높이는 한편, 예후도 좋게 할 수 있는 수술법과 노하우를 보여줌으로써 큰 호응을 얻고 있다.
DVmall 멤버십 회원에게만 주어지는 역대급 프로모션도 눈길을 끈다. 우선 DVmall 멤버십 회원은 강연에 무료로 초청되며 △기간 내 DV on world 방문 시 DV Point 1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DV Point 적립권 10만 포인트를 5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DV on world에서 제품 구매 시 DV Point를 추가 증정한다. 아울러 신규가입, 재가입 고객에게도 2만 포인트의 DV Point가 제공된다.
‘Untact A.T.C 2021’ 등록은 DVmall에서 오는 20일까지 할 수 있다. 등록비는 2만원으로, 전액 DV POINT로 적립되며 신흥연송학술재단을 통해 전국 치과대학에 기부된다.
한편 ‘DVmall’에서는 Untact A.T.C 2021 등록자를 위한 온라인 전시회 ‘Untact A.T.C DV on world(이하 DV on world)’가 진행되고 있다. 전시회에서는 신흥의 다양한 치과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