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과신문_김영희 기자 news001@sda.or.kr] ‘제21회 STM교정아카데미 베이직코스와 온라인강좌’가 오는 3월 25일부터 7월 15일까지 총 12회 과정으로 찾아온다.토요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2시간 강의와 2시간 실습 과정으로 구성됐다.
STM교정아카데미는 최용현 교수(건국대병원 치과교정과)를 연자로 일반의가 할 수 있는 교정영역의 실전편을 선보인다. 교정전문의에게 반드시 의뢰해야 할 교정, 그리고 일반의도 가능한 쉽고 간단한 부분교정을 구분함으로써 보다 다양한 가능성을 열어주는 것이 목적이다.
강의는 환자상담법 및 진단준비부터 SWA 치료법의 특징과 사용법, 치아이동의 기본 원리, 비발치 및 발치 교정의 특성과 치료법, 성장을 이용한 치료법, 쉬운 케이스 어려운 케이스 분류법 등 임상에서 접하는 다양한 교정환자를 케이스별로 소개한다.
이와 더불어 수강생을 위한 다양한 특전도 준비했다. 오프라인 강의를 수강하면 온라인 무료 수강이 가능하고, 카카오톡 상담실을 이용해 본인의 케이스를 정리하고 확인할 수 있다.
또한, STM치과의 외래진료를 참관하고 현장 실습할 수 있는 문호가 개방되며, 필요한 경우 추가비용 없이 오프라인 강의도 재수강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