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아름덴티스트리(이하 아름)가 고객 전문성 강화를 위한 새로운 정규교육 플랫폼 ‘ADC(ARUM DENTISTRY CAMPUS)’를 공식 론칭하고, 오는 12월 6일 그 첫 세미나 ‘ADC 2025 winter’를 개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범하는 ADC는 아름이 고객과의 장기적인 신뢰를 구축하고, 자사 제품의 심화 활용법과 임상 적용 노하우를 체계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정기교육 프로그램이다. ADC는 향후 시즌별, 주제별 세미나를 통해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전문성을 향상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첫 프로그램인 ADC 2025 winter는 ‘ARENA STAR를 활용한 Zirconia 제작: 심화과정’을 주제로, 단순 이론 강의를 넘어 실제 임상 환경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무 중심의 실습형으로 진행된다. 최근 아름 고객들 사이에서 높아지고 있는 고성능 지르코니아 디스크 ‘ARENA STAR’의 심미적, 기능적 활용 노하우 교육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요 프로그램은 정확한 색과 구조를 담는 조명, 카메라 활용법부터 ARENA STAR 디스크 특성, 심미 보철 제작의 핵심인 컬러링 기법까지, 보철물 제작의 전 과정을 깊이 있게 다룬다. 특히 실습 세션에서는 참가자 개개인이 직접 지르코니아 샘플에 컬러링을 진행할 예정이며, 임상실습과 더불어 다양한 컬러링 기법도 실습을 통해 학습할 수 있다.
아름 관계자는 “ADS 2025에서 다뤘던 ARENA STAR 활용 강연이 큰 호응을 얻었으나, 시간이 짧아 아쉽다는 피드백이 많았다. 이에 실습에 집중된 심화 과정 ADC 2025를 신설해 고객들의 갈증을 해소하고 실질적인 역량 강화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세미나 참가 신청은 아름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사전 접수가 진행되며, 세부 일정 및 내용은 아름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