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올인원바이오(대표이사 윤홍철)가 오는 18일 ‘ Communication by Qray, Cariview and Oral Pack’을 주제로 2014년 세미나의 첫 포문을 연다.
큐레이(Qray), 캐리뷰(Cariview) 등 진단장비를 이용한 환자와의 소통을 중점적으로 다루게 될 이번 세미나는 윤홍철 원장(강남베스트덴치과)을 연자로 진행된다.
‘환자와의 소통 메커니즘’을 연제로 한 1부 강연에서는 행동 경제학 및 공정성 원리 등 경영 및 마케팅 이론을 치과에 접목시킨 내용으로 환자에게 신뢰를 주고 환자의 이해와 동의율을 높일 수 있는 소통방법을 다룬다. ‘객관적 자료를 통한 환자와의 소통’을 연제로 한 2부에서는 초기충치 등 조기진단이 가능한 큐레이와 캐리뷰를 이용해 수치와 색, 영상을 바탕으로 객관적인 상담이 가능한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올인원바이오 담당자는 “큐레이, 캐리뷰와 오랄팩은 단순히 치과예방 및 진단을 넘어 토탈케어의 개념에서 환자의 구강상태를 종합적으로 관리하고, 건강한 치아상태를 유지하게 하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면서 치과본연의 진료에 충실하면서도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이번 세미나에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오는 18일 오후 5시부터 2시간 동안 휴네스홀에서 무료로 개최된다. 관심있는 치과의사와 스탭의 참석이 가능하며 수강인원은 선착순 30명으로 제한한다.
◇문의 : 02-561-5101
김영희 기자 news001@s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