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치과의사회(회장 김상훈·이하 강서구회)가 지난달 25일 강서구 등촌동에서 2016년 한해를 마무리하는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송년회에는 권영희, 장일성 등 역대 회장을 비롯해 회원 80여명이 참석해 큰 성황을 이뤘다. 울시치과의사회(회장 권태호·이하 서울지부)에서는 강현구 부회장과 김진홍 후생이사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강서구회 김상훈 회장은 “추운 날 귀한 시간을 내준 회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 올해 초 구회장을 맡아 정신없는 시간을 보냈다. 회원들의 적극적인 격려와 관심 덕에 한 해를 잘 마무리 한 것 같다”며 “2016년 남은 한 달 마무리 잘 하고, 내년에도 강서구회 모든 회원들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신입회원을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강은영, 김남희, 박준석, 황우진 회원 등 올해 입회한 신입회원을 소개하고, 영화 상품권 등 소정의 선물을 전달했다. 강서구회의 이날 송년회는 무엇보다 풍성한 송년회로 기록됐다. 얼굴 마사지기, 미백크림, 외식 상품권 등 450만원 상당의 다양한 상품을 회원들에게 제공했다. 특히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시간도 가졌다.
서울지부 강현구 부회장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회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강서구회의 단결력을 볼 수 있는 부분”이라며 “며칠 남지 않은 2016년 큰 탈 없이 마무리 할 수 있기를 바란다. 서울지부도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회원들을 위한 회무를 펼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