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치대동창회의 2011 정기 학술 심포지엄이 오는 5월 22일 부산대학교 본관 3층 대회의실에서 열린다.
최신의 임상 정보를 공유하고자 마련된 이번 학술 심포지엄은 임플란트, 진정법, 뼈이식술 등과 관련된 유명 연자의 강의를 비롯해 노바사우스이스턴대학 치주과에서 활동하는 강태헌 교수를 초청해 미국 임플란트 임상의 흐름을 살펴보는 시간도 마련됐다.
오전 강의에서는 주상돈 원장(대구예치과)이 ‘One Hour Implant Surgery by Using Dentis Guide’라는 주제로 덴티스 가이드를 이용해 간단하게 임플란트 수술을 마무리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신홍수 원장(E-스타치과)은 진정법을 통해 환자의 감성을 배려함으로써 충성고객을 만들어내는 방법을 소개, 진정법에 대한 이해와 환자관리의 노하우를 한 번에 배울 수 있는 강의를 준비 중이다.
오후 세션에서는 김현철 원장(리빙웰치과병원)이 임플란트 시술 시에 합병증을 최소화하기 위한 방법과 자가치아뼈이식술을 강의할 예정이다.
‘임상치의학의 퍼플오션을 위하여’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학술대회는 기존의 레드오션에서 발상의 전환을 통해 새로운 가치의 시장을 만드는 경영전략으로 요즘 떠오르고 있는 퍼플오션 전략을 임상에 적용, 이미 레드오션화 되고 있는 임플란트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새로운 술식의 습득으로 새로운 가치를 이끌어내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번 학술대회는 보수교육 점수 4점이 인정되며 AGD 일반교육 4시간이 인정된다.
◇문의 : 051-518-8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