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2일 대구 덴티스 본사에서 치과대학 교수 등 일본 치과의사 9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SIMPLE GUIDE Plus Hands-on’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번 일본 치의 초청 세미나에는 SIMPLE GUIDE Plus 개발자인 서상진 원장이 연자로 나서 SIMPLE GUIDE Plus 시스템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과 이를 활용한 다양한 케이스를 공개했다. 방한 세미나에 참가한 일본 치과의사들은 매뉴얼을 익히는 기본적인 강연부터 직접 덴티크 소프트웨어를 익히고 가이드 디자인 플래닝 실습까지 진행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덴티스는 일본 치과의사 대상 세미나에 이어 지난 10일부터는 터키 GDIA 글로벌 심포지엄에서도 SIMPLE GUIDE Plus를 선보였다. 터키 현지 세미나에는 SIMPLE GUIDE Plus의 또 다른 개발자 이수영 원장(서울라인치과)이 연자로 나서 SIMPLE GUIDE Plus를 활용한 디지털 가이드의 모든 과정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덴티스 관계자는 “SIMPLE GUIDE Plus가 전 세계적으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글로벌 학술 리더로서 입지를 다져온 덴티스가 그 동안 쌓아온 역량을 전세계 시장을 향해 펼쳐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