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이 돼지콜라겐과 PLLA가 결합된 멤브레인 ‘네오듀라’를 출시했다. 리뉴메디칼은 ‘네오듀라’ 출시를 기념하는 할인 프로모션과 구매 시 ‘리듀라’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독일에서 개발하고 미국, 유럽, 중국 등 전 세계에서 사용되며 이미 검증을 마친 ‘네오듀라’는 중첩과 봉합이 모두 가능해 빠르고 쉬운 시술을 기대할 수 있다. 생체 분해와 흡수가 뛰어난 PLLA와 생체적합성과 재생력이 우수한 돼지콜라겐을 결합해 안전하고 효과적이다.
‘네오듀라’의 미세구조는 인간 경막기질과 유사해 빠른 재생을 촉진한다. ‘네오듀라’는 유착 방지 기능성 멤브레인으로 세포 성장을 높이고, 빠른 세포 성장과 혈관 재형성을 통한 신속한 복원이 가능하다.
리뉴메디칼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새로운 차원의 친수성과 핸들링의 ‘네오듀라’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리뉴메디칼은 최근 대한적십자사로부터 ‘적십자 회원유공장 은장’을 수상했다. 지난 5월 6,000만원 상당의 소아용 치약을 구세군대한본영과 한국새생명복지재단에 기증하고, 구세군 희망 나누미를 통해 8,000만원 상당의 MB필터 덴탈 마스크와 의약외품 치약 등을 기부한 공로를 인정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