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덴츠플라이시로나가 ‘MIS 임플란트’를 공식 론칭하고 본격적인 홍보,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덴츠플라이시로나는 지난 10일,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MIS 임플란트 공식 론칭쇼’를 개최했다. 론칭 행사는 국내외 치과의사를 비롯한 참가자 150여명의 참여로 성황을 이뤘다.
‘MIS is here to make it simple’을 슬로건으로 진행된 론칭쇼는 덴츠플라이시로나가 새롭게 선보이는 심플하면서도 혁신적인 임플란트 솔루션 ‘MIS’에 대해 소개하고, 제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참가자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과, 얼리버드 이벤트, 만찬 등도 함께 진행돼 풍성함을 더했다.
MIS는 Conical Connection 제품으로 다양한 임상적 적응증에 탁월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간단·정확한 임플란트 시스템으로 임상적으로 우수한 심미성과 생물학적 베네핏을 제공하기 위한 맞춤형 디자인으로 설계됐다. 임플란트 Neck 부위의 Micro-ring을 통해 Crestal Bone의 BIC를 증진, 임플란트 Neck 부위에 가해지는 압력을 효과적으로 감소시킴으로써 Cortical bone의 Resorption을 줄여준다.
또한 Micro-movement를 최소화해 Crestal 레벨에서의 골손실을 줄이고, 6-position Index 방식을 사용해 어버트먼트 포지셔닝에 획기적인 도움을 준다.
이날 론칭 행사에서는 치과를 운영하며 장기간 MIS를 사용해 온 글로벌 연자 2인이 강연을 펼쳤다.
먼저 Dr. Juan Arias Romero(스페인)는 ‘Implant Placement in High Aesthetic Situation’을 주제로 난케이스에서의 성공적인 임플란트 식립 노하우를 다양한 증례를 통해 소개했다.
그는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수많은 케이스에 MIS를 사용해 왔고, 늘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됐다”면서 “오늘 강연을 통해 MIS의 장점이 잘 전달됐길 바라며, 참여자들 역시 MIS만의 획기적인 기술력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Biocentric Concept in Implant Dentistry’를 주제로 임플란트 시술에 영향을 끼칠 수 있는 다양한 요인에 대해 다룬 Dr. Luciano Retana(미국)는 “MIS는 수많은 임플란트 식립과 보철에서 간단한 연결성을 제공하고, 생물학적 관점에서도 다양한 옵션을 가진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끝으로 황경미 실장(청량리연세휴치과)이 MIS 임플란트의 효과적인 임상적용 노하우를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론칭쇼를 위해 방한한 덴츠플라이시로나 Boris IP 제너럴 매니저는 “치열한 한국 임플란트 시장에서 MIS 임플란트가 높은 잠재력을 갖고 도전하는데 큰 기대감을 갖고 있다”며 치과인들의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