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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가젠, DENTEX 2024서 차별된 개원솔루션 흥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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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별화 개원 전략, 원스톱 맞춤형 개원 서비스 선봬

 

[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이하 메가젠)가 지난 14일 서울 코엑스에서 2024 개원및경영정보박람회&컨퍼런스, ‘DENTEX 2024’에 참가해 개원에 대한 차별화 전략과 원스톱 맞춤형 개원서비스를 선봬 인기를 끌었다.

 

메가젠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성공개원을 위한 전략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개원가에서 주목받는 핵심제품으로 전시존을 구성해 참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메가젠 부스는 △개원상담존 △개원 필수 소장비존 △임플란트존 △디지털솔루션존 △핸즈온 등으로 구성해 제품과 서비스를 한눈에 둘러볼 수 있도록 동선의 효율성을 높이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는 것. 

 

메가젠 측에 따르면, 개원상담존에서는 문의 비율이 높은 개원자금에 대한 집중상담이 가능하도록 전문가 일대일 컨설팅을 진행해 치과의사에 특화된 맞춤형 금융정보 및 세밀한 상담이 진행됐다. 또한 개원 입지선정부터 세무, 개원 필수 품목, 치과 특성에 맞는 마케팅까지 개원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아우르는 등 개원 관련 차별화된 전략을 제시했다는 평가다.

 

메가젠은 개원 스케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예비 개원의의 성향과 진료컨셉에 따른 맞춤형 상담을 펼쳤으며, 예비 개원의들의 가장 큰 고민으로 꼽히는 입지분석과 브랜딩/마케팅 등 분야별 전문적이고 세밀한 상담을 제공했다. 

 

이밖에 전시현장에서는 △진료 차별화 전략 ‘ARi?’ △수가 차별화 전략 ‘BLUEDIAMOND IMPLANT(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 △어떤 응급상황도 5분 CUT이면 OK! 위기극복 솔루션 ‘MegGyver Kit(멕가이버 키트)’ △CT 그 이상의 진화, 5분안에 환자와의 신뢰 100% 주변 치과와 차별화! ‘R2 STUDIO Q’ △개원 필수 대세 KIT ‘Densah Bur’ 등 핸즈온 기회도 제공했다.

 

매회 참관객들의 높은 참여도로 전시회 대표 이벤트로 자리잡은 메가젠 이벤트는 개원가 인기 제품인 ‘N2’ 유니트체어 풀옵션 등 파격적인 경품으로 참관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메가젠 관계자는 “평소 메가젠 제품에 대해 궁금증을 가지고 있던 예비 개원의들과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었다”며 “메가젠이 든든한 파트너로서 성공개원의 시작부터 끝까지 함께 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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