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오스템임플란트(이하 오스템)의 라이브 커머스 ‘덴올 라이브쇼’가 오스템인테리어 매출 1,000억원 돌파를 기념해 오는 3월 12일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오스템 관계자는 “오스템인테리어는 1만 개 이상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최적의 설계를 진행하고 덴탈 전문 플래너를 통한 상담, 고품질의 빠른 시공, IoT 시스템 적용 등으로 업계에서 독보적인 영향력을 갖고 있다”며 “실제로 1,100여개 이상의 치과 인테리어 경험을 보유하고 있고, 문제 발생 시 최대 2일 내 방문, 진료에 차질이 없도록 신속 대응해 만족도가 높다”고 강조했다.
이날 방송을 통해 인테리어 예약 상담을 남기면 △무료 방문 상담 △무료 실측 △무료 디자인 △무료 견적 등의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상담 후 인테리어 계약 완료 시 최대 500만원 상당의 IoT(사물인터넷) 프리미엄 패키지도 무료로 제공한다.
실제로 1억원 미만 시공 시에는 300만원 상당의 ‘IoT 스마트PKG’를, 1억원 이상 시공 시에는 500만원 상당의 ‘IoT 프리미엄PKG’를 제공한다. 오스템은 동파감지, 누수감지 및 급수차단, 화재 알림, 모듈형 전기공사와 냉난방 및 조명 등을 인터넷으로 제어할 수 있는 IoT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IoT 패키지는 업계 최초로 오스템인테리어가 적용한 시스템으로 동파 및 화재 등 사고 발생 시 즉각적인 대처가 가능해 치과의사들의 수요도 지속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오는 12일 덴올 라이브쇼를 통해 예약을 남긴 고객들에게는 최대 36개월 할부 혜택을 제공하고 방송 조건 그대로 방송일 기준 최대 6개월 예약 설치 혜택도 제공한다.
덴올 라이브쇼 시청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열린다. 방송 당일 09시, 13시 실시간 방송을 시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방송 종료 후 일주일 뒤 덴올TV 고객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스템인테리어 매출 1,000억원 돌파 기념 특집 방송은 오는 3월 12일 오전 9~10시, 오후 1~2시 덴올TV를 통해 두 차례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방송으로 진행된다. 라이브쇼를 놓쳤다면 당일 23시 59분까지 단 하루 동안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를 통해 같은 조건으로 예약 상담 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