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탑플란(대표 장영환)이 오는 3월 30일과 31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24년 부산광역시치과의사회 종합학술대회, ‘BDEX 2024’에 참가한다. 탑플란은 이번 전시회에서 오스템임플란트(이하 오스템)와 공동으로 전시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탑플란은 이번 전시회에서 ‘UV Active 임플란트’를 중점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UV 조사 장비인 ‘UV Activator’를 사용해 ‘UV Active 임플란트’의 표면을 초친수성 상태로 15초 만에 활성화하는 과정을 현장에서 방문객들에게 시연할 예정이다.
탑플란 관계자는 “이번 BDEX에서는 UV 전용 픽스처가 아닌 일반 픽스처에도 사용할 수 있는 마운트 타입의 ‘UV Activator’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BDEX 2024 탑플란 부스에 방문한 고객 중, 신규 거래처에 한해 현장 계약 선착순 20명 대상 ‘해피 패키지’ 구매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해피 패키지 프로모션은 지난해 크리스마스에 진행된 이벤트로, 임플란트 및 상부 제품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행사가 끝난 후에도 관련 문의가 쇄도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오스템 힐링어버트먼트 정품(비멸균)을 50% 이상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특판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탑플란 장영환 대표는 “탑플란은 오스템과 하이오센, 3대 브랜드의 한 축으로서 국내 치과 전시회 및 학술대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다”며 “최근 한 달간 진행한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와 이번 BDEX 2024 행사 현장에서 접수한 고객 의견을 종합해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