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오스템임플란트(이하 오스템)의 덴올 라이브쇼가 오는 8월 6일 교합지 명가 바우쉬 브랜드 론칭 기념 방송을 진행한다.
덴올 라이브쇼에서 특가로 선보이는 제품은 아티폴 ‘BK28’ 교합지로 칼라 교합지를 세계 최초로 만든 독일 바우쉬사 제품이다. 바우쉬 제품은 독보적인 품질로 유럽 및 미국 시장에서 압도적인 점유율을 기록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아티폴 BK28 교합지는 두께 12μ, 특수 잉크로 접촉되는 부분에만 교합점을 표시해 과도한 치아 삭제를 사전에 차단할 수 있고 하이테크 메탈릭 소재를 사용해 교합 체크 도중 찢어지지 않으며, 테이프 디스펜서 타입으로 필요한 만큼만 사용할 수 있어 편의성과 경제적인 부분에서도 이점이 있다.
덴올 라이브쇼는 바우쉬 교합지 론칭을 기념해 파격적인 프로모션으로 제품을 판매한다. 먼저 BK28 테이프형 2개와 리필형 1개를 묶어 소비자가 8만6000원보다 30%가량 저렴한 6만원에 판매한다. 추가로 구매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는 다이아몬드 버도 무료로 증정한다. 추가로 오스템임플란트 재료 패키지 결제도 가능하도록 프로모션을 구성해 경제적 부담도 낮췄다.
오는 8월 6일 방송하는 바우쉬 아티폴 BK28 교합지 특집은 덴올TV를 통해 오전 9시~10시, 오후 1~2시 방송된다. 해당 시간에는 실시간 상담도 가능해 다양한 질문에 대한 답을 빠르게 들을 수 있다. 실시간 덴올 라이브쇼 방송을 놓쳤다면 당일 23시 59분까지 단 하루 동안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를 통해서도 같은 조건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덴올 라이브쇼를 시청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방송 시간에 맞춰 시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방송 종료 후 일주일 뒤 덴올TV 고객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덴올 라이브쇼 관계자는 “바우쉬 아티폴 BK28 교합지는 얇고 압력받는 부분에 오점 없이 찍혀 보다 정확한 교합점 확인이 가능해 술자 편의성 및 진료의 질을 높일 수 있다”며 “시청자들에게 합리적으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가격은 낮추면서도 각종 혜택은 추가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방송에 많은 관심과 시청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3분기 덴올 라이브쇼 이용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올해 7~9월 라이브쇼를 통해 제품을 구입한 고객 중 △누적 구매 매출 상위 3명에게 맥북 에어 13 △누적 구매 횟수 상위 2명에게는 LG스탠바이미 TV △구매 고객 중 8명을 랜덤으로 추첨해 삼성전자 무선 청소기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3분기 당첨자는 오는 10월 31일 개별 연락 및 덴올TV 고객센터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