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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치과의사회 “치과진료는 상품이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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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편에 3월부터 공익 캠페인 광고 진행

 

[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서울시치과의사회(회장 강현구·이하 서울지부)가 종합편성채널 TV조선과 협력해 ‘치과진료는 상품이 아닙니다’ 공익 캠페인을 진행한다.

 

서울지부 불법의료광고 및 저수가덤핑치과 대책 특별위원회(위원장 신동열·이하 불법대책특위)는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먹튀치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국민들의 인식 개선과 치과계 자정 노력이 최우선 돼야 한다는 차원에서 대국민 캠페인을 지속해서 벌이고 있다.

 

불법대책특위는 그 일환으로 TV 공익광고 캠페인을 기획, 최근 TV조선과 협력해 공익광고 제작을 완료했다. 이번 공익 캠페인 광고는 오는 3월 6일부터 TV조선의 주요 프로그램 사이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이번 TV공익광고는 오스템임플란트의 협조를 받아 지난 2월 20일 오스템 본사 모델 치과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오스템 측은 이번 캠페인이 치과계 모두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하고 적극 협조의 뜻을 전한 바 있다.

 

 

특히 이번 캠페인 영상은 서울지부 박상은 자재이사, 김현수 홍보이사 그리고 강현구 회장이 직접 출연해 그 의미를 더했다.

 

서울지부 강현구 회장은 “치과진료는 상품이 아니고, 가격보다 적절한 치료가 우선이라는 인식이 매우 중요하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치과에 대한 이미지 쇄신, 국민들의 인식 개선이 이뤄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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