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치과 토탈 프로바이더 오스템임플란트(대표 김해성·이하 오스템)가 직접 제조·개발한 제품의 기술력을 고객들이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실시한다.
오스템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제품 설치 후 2개월간 사용 후 불만족스러울 시 사유 불문, 100% 환불을 보장하는 ‘OneMill 5x Plus 품질 확신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는 제품의 완성도와 기술력을 오스템이 직접 보장한다는 것으로, 고객들의 불안감까지 해소한다는 전략이다.
OneMill 5x Plus는 서보모터 시스템을 활용해 오차범위 ±10㎛ 이내 정밀한 보철물 제작이 가능하다. 마진과 표면 품질도 매우 뛰어나며 세멘리스, 모델리스 작업에 특화된 제품이라는 게 오스템 측의 설명이다. 여기에 내부 강성 구조를 적용해 PMMA, 하이브리드 세라믹 디스크와 같은 단단한 소재를 가공할 경우에도 축 틀어짐 없이 안정적인 밀링이 가능하다는 것.
공간 활용성과 사용 편리성도 OneMill 5x Plus의 장점. 우선 내장 컴프레셔를 적용한 모델로, 외장 컴프레셔 제품 대비 공간에 대한 부담이 덜해 대기실이나 진료실, 쇼룸 등 원하는 곳에 전원 코드 하나만 있으면 설치가 가능하다.
이밖에도 디스플레이 커버를 적용해 부진 및 소음을 이중으로 차단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탈착형 디스크 어댑터를 통한 빠르고 편한 소재 교환, 90도 가공 지원으로 편리하고 자연스러운 엠브레져 형성에도 이점이 있다.
오스템은 전국 각지에 디지털 전문 인력이 상주하고 있어 문제 발생 시 48시간 이내 방문 및 원격 지원이 가능하다. 교육비와 출장비 역시 전국 어디에서 신청하더라도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현재 OneMill 5x Plus는 △OneMill 시리즈 고객 대상, 재구매 캠페인 △OneMill 구매 시 소재 증정 100만원 캠페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구체적인 내용 및 중복 할인 등은 오스템 디지털장비PM팀 혹은 영업 사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새로운 장비 도입 시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불만족 시 환불을 보장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성능과 품질에 대한 절대적인 자신감을 갖고 파격적인 캠페인을 진행하는 만큼 실제 임상 환경에서 오스템의 R&D 결정체 OneMill 5x Plus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