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대표 최규옥) 서울 AIC가 오는 16일부터 5월 19일까지 총 6회에 걸쳐 이대희 원장이 디렉터로 나서는 ‘Sinus&GBR 코스’를 개최한다.
이번 코스는 이대희 원장의 세심하고 심도 있는 강의 및 다양한 사례를 통해 임플란트의 기초 개념부터 고난위도의 술식, 그리고 최종적으로 라이브 서저리로 완성하는 체계적인 교육이 이뤄질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이대희 원장 특유의 세심하고 다양한 수술 테크닉을 선보이면서 실습교육을 진행할 예정으로, 코스 참가자들은 오스템이 출시하고 있는 다양한 키트 및 기자재를 직접 사용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베이직 코스에서는 잘 다뤄지지 않지만, 이번 코스에서는 비교적 간단하면서 유용한 Osteotome 테크닉, CAS&LAS KIT의 사용, Smart builder를 이용한 GBR 테크닉 등 치과의사들이 임상에서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오스템 AIC 측은 “이번 연수를 통해 참가자들은 이대희 원장의 환자와의 소통 노하우와 수술 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상황에 대한 대처법에 대해 다양한 내용을 접할 수 있을 것”이라며 “연수회 이후에도 커뮤니티를 통해 연수생의 실력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움을 주겠다”고 밝혔다.
신종학 기자/sjh@s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