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미스트롯 김다현 양과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뭐가 달라도 달라요!’를 슬로건으로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오스템올소돈틱스(대표 김병일)가 일반인과 치과스탭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스템올소돈틱스는 교정치료에 대한 부담 없는 인식과 보다 친숙한 이미지를 확산하기 위해 MZ세대들의 주요 소통 창구인 SNS에서 일반인과 2030 세대 치과스탭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스템교정의 성공과 본인의 미래를 응원하는 메세지와 응원 이미지를 SNS에 업로드 후 응모하면 아이패드, 에어팟, 뷰센기프트세트를 비롯해 응모한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는 오스템올소돈틱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가능하며, 오는 17일까지 진행된다.
관계자는 “오스템올소돈틱스 인스타그램 채널은 최근 팔로워가 급증하면서 일반인 및 치과계 종사자에게도 유익한 교정관련 정보와 깔끔한 디자인 구성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며 “SNS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에게 교정치료의 긍정적 효과와 관련 정보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