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덴티스, SIDEX 역대 최대 실적 다시 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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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선공개·리브랜딩 시너지 이루며 대성황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SIDEX 2025에 참가해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전시회를 치러냈다.

 

덴티스는 이번 전시에서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DISCOVER THE POSSIBILITIES -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다’를 공개하며 리브랜딩 이후 한층 세련되고 전문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켰다. 특히 오는 9월 출시 예정인 임플란트 신제품 ‘SQ AXEL’이 전시 현장에서 선공개돼 큰 주목을 받았다. ‘발치 후 즉시 식립(Immediate Placement)’을 콘셉트로 탁월한 초기 고정력과 안정성을 자랑하는 신제품 ‘SQ AXEL’은 핸즈온 체험 프로그램과 연계해 호평을 이끌어 냈다.

 

덴티스의 프리미엄 치과용 유니트체어 ‘루비스체어’ 역시 방문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토 크루즈, 무선 풋 컨트롤러, 오버암 타입 등 최신 기능이 집약된 ‘루비스체어’는 실제 진료환경을 고려한 설계로 높은 실용성을 보여줬다.

 

디지털 존에서는 신제품 3D프린터 레진 ‘FLEXIBLE’, 스캔 정확도를 높인 ‘SCANBODY PRO’ 등 차별화된 디지털 솔루션이 소개돼 국내외 고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모았다. 이와 더불어 주요 제품군인 SAVE, OVIS, DENOPS-i, ChecQ를 비롯해 개원 상담부터 계약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개원상담존, 치과계 종사자 성장을 위한 통합 플랫폼 OF존까지 운영돼 전시를 한층 풍성하게 만들었다. 또한 부스 내에서 신제품 연계 미니강연이 열려 신제품의 임상적 기대감을 한층 끌어 올리는 기회가 됐다. 이외에도 스탬프 투어와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덴티스 관계자는 “SIDEX 2025는 덴티스의 브랜드 철학과 방향성을 보여준 중요한 무대였다”며 “개원과 진료를 아우르는 통합 솔루션을 통해 치과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도약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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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반딧불’의 위로가 지닌 의미
얼마 전 진료실 라디오에서 잔잔한 노래 하나가 들렸다. 얼핏 처음 가사가 들렸을 때 스스로 빛나는 별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반딧불이라고 들렸다. 그래서 슬프다는 내용인 줄 알았는데 그 다음 가사가 알고 보니 자신은 개똥벌레였다고 하는 내용이었다. 빛나는 별이 아닌 줄 알았고 반딧불인 줄 알았는데 결국에는 그것도 아닌 개똥벌레였다면 엽기적이고 가학적이고 심한 우울한 가사기 때문이었다. 그런데 많은 대중들이 위로를 받는다고 하여 노래를 찾아보았다. 가사는 살다가 어느 날인가 스스로 하늘에 빛나는 별이 아닌 땅에 기어 다니는 개똥벌레라는 것을 알게 되지만, 개똥벌레도 스스로 조그만 가치의 빛을 낸다면 누군가에겐 비록 작더라도 소중한 빛을 내는 반딧불일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주는 내용이었다. 이 노래는 지난해 말부터 우울했던 대중들에게 많은 위로가 되었다. 잔잔한 음률에 남성 가수의 담담하고 고즈넉한 목소리 톤으로 부른 ‘나는 반딧불’이다. 잔잔한 음률에 젖어서 찬찬히 가사 내용을 음미해보면 2·30대들의 아픔이 느껴진다. /나는 내가 빛나는 별인 줄 알았어요/한 번도 의심한 적 없었죠/몰랐어요 난 내가 벌레라는 것을/그래도 괜찮아 난 눈부시니까/하늘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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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7월, 처음 시작하는 투자자를 위한 자산배분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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