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하 네오)이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비즈니스가 주관한 ‘2022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를 수상했다고 지난달 21일 밝혔다.
네오임플란트는 매년 100여 만개에 달하는 임플란트를 국내 5,000여 개 치과와 전 세계 70여 개국에 공급하고 있다. 특히 네오임플란트의 ‘바로가이드’는 신개념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사전 모의시술을 통해 시술과정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무절개 시술로 출혈과 통증이 적고 회복기간이 짧다. 상담과 CT촬영, 1차 시술과 봉합, 최종 보철을 위한 단 3회 내원으로 임플란트 최종 완성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네오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경험과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펼쳐온 노력을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치의학 발전에 이바지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022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는 국가의 경제성장과 국민의 만족스러운 소비활동에 이바지하는 각 분야의 전도 유망한 브랜드를 선정하는 상이다. 7회를 맞이한 올해는 총 30개 브랜드가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