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유한양행이 달라졌다. 그동안은 제약업체 매출 1위 회사로 치과계 진출을 엿보는 형국이었지만, SIDEX 2020을 기점으로 보다 확고한 치과계 진출을 위해 적극적인 모습으로 변모한다는 계획이다. 실제로 유한양행은 이번 SIDEX 2020에서 그 동안 진행하지 않았던 프로모션과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부스 방문의 즐거움을 증대시키는 등 유한양행 치과사업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데 초점을 두고 있다.
덴츠플라이시로나의 프리미엄 임플란트 △Astra △XiVe △ANKYLOS 등 3종을 비롯해 2017년 전략적으로 지분을 투자한 워랜텍 임플란트 4종 등 총 7종의 임플란트 시스템을 국내에 독점적으로 공급해왔던 유한양행은 이번 SIDEX 2020을 통해 해당 제품의 특별 프로모션을 계획 중이다.
더불어 덴츠플라이시로나와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엔도 파일, 수복재료, 프라임스캔, 유니트체어 등 다양한 라인업을 구성했다. 특히 옴니캠 제품을 특별 파격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예방진료에 대한 개원가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것과 관련, 전문가구강용품(유한덴탈케어 프로페셔널)과 5분안에 7가지 항목을 검사하고 측정값을 출력할 수 있는 타액측정기 등도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번 SIDEX 2020 유한양행 부스에서는 최초로 데모존을 구성, 관심 있는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체험 후에는 룰렛 돌리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최근 유한양행은 카카오플러스친구와 유튜브 채널을 새롭게 개설했다. 온라인 마케팅 분야에서 십분 활용하기 위한 것으로, 향후 진행되는 △프로모션 △광고 △행사일정 등 다양한 정보를 받아볼 수도 있다. 온라인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SIDEX 2020 현장에서는 친구 추가 시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유한양행은 안전한 SIDEX 개최를 위해 부스 내에 손소독제와 글러브를 비치하고, 방문 참관객에게는 KF94 마스크를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