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임플란트연구회(GAO) 9기 정규과정이 지난 3일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이번 코스는 ELIT(Essence Live Implant Training), ALIS (Advanced Live Implant Surgery),HAP(Highly Advanced Prosthetics) 등 3개 과정으로 진행된다.
ALIS Course는 총 10회, ELIT, HAP Course는 각각 총 5회에 걸쳐 열릴 예정이다.
GAO 관계자는 “이번 9기 연수회 과정은 그간 축적된 교육시스템과 수료자들의 익명 설문 내용을 토대로 연수생 요구 사항을 적극 반영해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했다”고 강조했다.
각 코스마다 Main Director 담임제로 운영해 보다 내실 있는 커리큘럼을 마련한 점도 눈에 띈다. ELIT Course는 김남윤 원장(김남윤치과)을 중심으로 기본기에 충실하며, 체계적인 접근이 가능하도록 강연의 초점을 맞췄다. 또한 ALIS Course는 김종엽 원장(스마트치과)이 기존 프로그램을 구체화해 다양한 시각의 지견들을 종합할 수 있도록 각 주제별 맞춤 초청연자를 섭외했다.
HAP Course의 경우 김종화 원장(미시간치과)이 기초부터 고급까지 임플란트 보철에 관한 내용과 최근 치과계의 화두가 되고 있는 CAD/CAM은 물론, 구강 Scanner의 활용까지 아울러 진행함으로써 수강생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GAO 관계자는 “각 코스마다 지급된 모델을 이용해 다양한 형태의 실습을 진행하고, 수료 후에는 내원 환자 상담용 모델로도 활용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고 전했다.
◇문의 : 02-548-2877
김민수 기자/kms@s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