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덴티움의 ‘월요 세미나’가 임상의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덴티움은 코로나19 시대에 맞춰 다양한 주제의 온라인 세미나를 매주 월요일 개최하고 있다.
‘먼데, 이 세미나’로 명명된 해당 세미나는 매주 월요일 저녁 7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지난 12일에는 현영근 원장의‘bright implant 티슈 레벨을 이용한 Flapless 수술 쉽고 안전하게 하기 Part.1’이 진행됐다.
현 원장은 “가이드 핀을 통해 식립부위의 치조골을 형상화하고 얻어진 정보를 기반으로 Flapless 수술을 보다 정확하게 진행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bright Implant’의 우수성에 대해서도 상세하게 설명했다. ‘bright Implant’는 덴티움의 기술력이 집약된 임플란트로, Tapered 형태로 우수한 초기 안정성과 보철의 간편성까지 확보한 제품이다. 특히 티슈 레벨 임플란트는 전치부와 구치부 모두에 적용할 수 있는 강도를 가지고 있으며, 가늘고 날카로운 Thread는 식립 시 토크의 부담을 줄여 초기 고정력을 높인 제품이다. 또한 단일 플랫폼(ø3.8㎜)을 사용해 모든 증례에 적용이 가능하다.
오늘(19일)은 현영근 원장의 ‘bright implant 티슈 레벨을 이용한 Flapless 수술 쉽고 안전하게 하기 Part.2’가 진행되며, 다음주 월요일에는 박정현 원장의 ‘치주질환 유무에 따른 임플란트 수술전략 Part. 1’이 예정돼 있다.
덴티움 관계자는 “유저들로 하여금 ‘먼데, 이 세미나’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며 “올해 하반기에도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세미나로 실질적인 임상팁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