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일 정식 오픈한 치과신문 인터넷 홈페이지(http:// www.dentalnews.or.kr)에서 기념 이벤트가 한창이다.
이번 이벤트는 치과신문의 인터넷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기획됐다. 보다 많은 독자들과 기쁨을 나누고자 당첨자도 50명으로 확대 편성했다. 랜덤 추출 및 심사를 통해 선정된 당첨자들에게는 치과신문에서 준비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우선 홈페이지 신규 가입자 중 20명을 랜덤으로 추출한다. 각 기사에 정성스런 댓글을 작성한 10명, ‘인터넷 치과신문에 바란다’ 게시판에 온라인 치과신문에 대한 의견 및 발전 방향을 제시한 20명도 함께 선정한다.
독자와의 소통을 통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기치로 삼은만큼 댓글과 게시판의 활성화에 대한 고민이 깊었던 치과신문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그 발판을 마련할 계획이다. 치과신문 측은 꼼꼼한 심사로 우수 댓글 및 게시글 작성자 30명을 선정하고, 랜덤 추출한 신규 가입자 20명을 포함한 총 50명에게 구강위생용품 및 치과 관련 제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팝업창을 통해 회원가입 창으로 바로 접속할 수 있으며, ‘인터넷 치과신문에 바란다’ 게시판은 홈페이지 우측 최상단 배너의 ‘게시판’을 클릭하면 된다. 우수 댓글에 도전하고 싶다면 로그인 후 각 기사 하단에 댓글을 달면 된다.
이벤트는 4월 18일까지 진행되며, 4월 20일 총 50명의 당첨자를 추첨·선정하고 개별 공지한다.
서울지부 이민형 공보이사는 “인터넷 치과신문을 통해 속보성과 지면의 한계를 보강하고 다양한 콘텐츠로 독자들과 보다 손쉽고 자유롭게 소통하는 치과신문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홍혜미 기자/hhm@s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