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YESDEX 2022 조직위원회가 지난 10일 부산에서 이번 행사를 마무리하는 최종 평가회를 진행했다. 이날 평가회에는 대회장인 부산광역시치과의사회 한상욱 회장과 김기원 조직위원장, 그리고 후원을 맡은 대구광역시치과의사회 이기호 회장, 울산광역시치과의사회 허용수 회장, 경상북도치과의사회 전용현 회장, 경상남도치과의사회 박용현 회장 등 50여명이 참여했다.
한상욱 대회장은 “역대 최대 규모의 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로 YESDEX의 위상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 특히 작품전시회, 심포지엄, 힐링콘서트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러내며 YESDEX를 한층 업그레이드시켰다”고 자평하며 성공 개최를 위해 노력해준 모든 조직위원과 관계자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내년 YESDEX는 대구광역시치과의사회 주최로 엑스코에서 개최된다. YESDEX 2023의 메인 슬로건은 ‘One, The Full! YESDEX’로 우리 모두가 하나가 된다는 의미를 담았다. 여기에 ‘Big Step for the Future’라는 부제를 추가해 다양한 변화를 준다는 계획이다. 특히 힐링과 감동을 선사한다는 올해 YESDEX의 새로운 포맷을 대구라는 내륙지방의 특색에 맞게 재구성한다는 계획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