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공중보건치과의사협의회(회장 송찬호·이하 대공협)가 주최하는 치과개원전문박람회 DENTEX 2012가 공식 홈페이지(http://www.dentex.co.kr)를 오픈하고 업체 유치에 들어갔다.
올해로 13회를 맞은 DENTEX는 공중보건의, 봉직의, 군의관 등 개원예정의와 개원의들을 위한 맞춤형 전시회 및 컨퍼런스로 호평을 받아왔다.
특히 치과 장비 및 재료와 서비스, 세무, 홍보, 입지 등을 망라하는 전시회의 경우 의료장비관, 의료정보관, 의료컨설팅관, 개원정보관, 개원입지관, 제약관 등으로 업체 구성을 세분화해 참관객들이 출품 업체들의 다양한 제품을 손쉽게 비교분석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대공협 측은 “DENTEX는 탁월한 구성으로 젊은 치과의사들 사이에서 네트워킹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올해는 개원예정의를 위한 개원프로세스 강연과 개원의를 위한 경영 강연을 포괄하는 수준 높은 컨퍼런스는 물론 50개 업체, 150부스 규모의 전시회를 준비, 전반적인 만족도를 배가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오는 12월 9일 코엑스 D1홀에서 열리는 DENTEX 2012에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오는 11월 9일까지 출품업체 신청접수를 완료해야 한다.
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02-6353-2544로 문의하면 된다.
홍혜미 기자/hhm@sda.o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