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서울시치과의사회(회장 강현구·이하 서울지부)가 회원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서울지부 회원은 복지프로그램을 통해 레저, 항공, 숙박, 쇼핑 등 다양한 분야에서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골프를 즐기는 회원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이 마련돼 눈길을 끈다. 아도니스C.C.는 서울지부 회원을 위해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프리미엄 골프장을 보다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호텔 숙박에도 특별 우대가를 적용한다. 또한 호텔 투숙객을 대상으로 주변 경관이 뛰어난 레스토랑 이용권을 10% 할인된 금액에 제공한다.
여행레저 전문기업 플러스앤은 전국 리조트와 호텔, 온천 등 600곳 이상의 숙박·레저시설과 협력관계를 맺고 있다. 서울지부 회원이 플러스앤을 통해 리조트와 호텔을 이용할 경우 우대 혜택과 호텔 할인이 제공되며, 매월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휴가철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혜택도 준비돼 있다.
티웨이 항공은 전 노선에 대해 5~10% 할인을 제공하고, 제주항공은 국내 및 국제선에 대해 2% 할인을, 에어부산은 김포-제주, 울산-김포 노선에 대해 3% 할인을 제공한다. 진에어를 이용할 경우 3~7%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수화물 추가 및 우선 처리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케세이퍼시픽 항공 이용에 대한 혜택도 새롭게 추가됐다. 서울에서 출발하는 케세이퍼시픽 항공 노선 중 5개의 인기 노선에 대해 서울지부 회원 및 회원 치과 직원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7월 31일까지 예약을 마친 회원에 한해 할인이 적용되며, 이 밖에 회원들을 위한 정기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외에도 현대백화점 모든 지점에서 주차와 커피가 무료로 제공되며, 전 품목 구매 시 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회원들의 더욱 편리하고 쾌적한 이동을 위해 IM택시 카니발 택시(6인승) 이용 시 5%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김희진 후생이사는 “서울지부는 회원 및 근무스탭을 위한 복지 증진에 노력하고 있고, 최근 아도니스C.C.와 케세이퍼시픽 항공에 대한 혜택을 추가하면서 총 9종의 복지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회원들이 직접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복지프로그램을 꾸준히 발굴해 나갈 예정이다. 회원들의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한다”고 전했다.
회원 복지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사항은 서울지부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치과의사 알림마당’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