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치아 교정 환자가 집중되는 여름방학 시즌을 맞이해 덴츠플라이시로나가 디지털 투명교정 솔루션 ‘슈어스마일(SureSmile)’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근 글로벌 100만 케이스를 달성하며 축하 캠페인을 이어왔던 슈어스마일의 새로운 프로모션이 공개됐다. 방학 시즌을 맞이해 치아 교정을 고민하는 환자와 투명교정 케이스의 비용 효율성을 고민하는 치과 모두를 위한 프로모션으로, 신규 가입자는 물론 기존 슈어스마일 사용자를 위한 혜택이 제공된다.
오는 8월 31일까지 발주가 완료된 케이스에 한해 특별 할인가를 제공함으로써 기존 유저에게는 비용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구강스캐너를 보유한 치과에게는 투명교정 진료를 확장하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빅데이터 기반의 우수한 교정 결과
슈어스마일은 20년 이상 누적된 빅데이터와 치과의사로 구성된 SureSmile® Digital Lab 전문가가 초기 계획을 제안하고, 술자는 이를 기반으로 치아의 움직임을 수정할 수 있다. 환자의 각 치료 단계별 치아 움직임을 애니메이션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타임라인은 어태치먼트 배치 및 치간 삭제 시기를 보여주기 때문에 단계별 치료 계획을 쉽게 확인·수정할 수 있다.
덴츠플라이시로나 관계자는 “우수한 초기 계획을 바탕으로 각 치료 과정을 디지털 랩과 함께 진행, 교정 마지막 단계까지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투명교정 ‘안성맞춤’ 교육 프로그램 지원
AXIS Awards 수상에 빛나는 SureSmile® Aligner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 ‘SureSmile® U’는 사용자 편의에 맞춰 가이드, 영상, 작업 보조 및 전문 임상의와의 월별 라이브 데모를 제공한다. 또한 분기 1회 진행되는 SureSmile Study Club은 슈어스마일을 오랜 기간 사용해온 교정전문의의 노하우와 함께 실제 케이스를 분석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투명교정을 이제 막 도입한 GP에게도, 리파인먼트 없는 투명교정의 성공률을 높이고 싶은 교정전문의 모두에게 유익한 세미나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울러 덴츠플라이시로나의 새로운 디지털 유니버스 ‘DS core’로 구동되는 슈어스마일 시뮬레이터를 사용하면 환자의 구강 데이터를 채득한 후, 빅데이터에 기반한 교정 결과 시뮬레이션을 확인할 수 있다. 이는 교정 상담 환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결과를 시각화해 보여주기 때문에 보다 원활하게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슈어스마일 KOL 포럼 및 오프라인 세미나 성료
한편, 지난 7월 12~13일 ‘슈어스마일 KOL 포럼(SureSmile KOL Forum)’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포럼에서는 총 15명의 APAC 연자들이 슈어스마일을 활용한 임상 케이스와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유했다.
이어 같은 달 14일에는 ‘디지털 교정, 시작과 운영이 고민이라면 Just Sure It’을 주제로 한 세미나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세미나는 디지털 교정의 도입을 망설이는 비기너를 위한 ‘슈어스마일 도입기’를 시작으로, 슈어스마일 플랫폼을 더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교정전문의의 임상 노하우 및 케이스 분석’, 그리고 슈어스마일 유저들의 ‘임상 케이스 쉐어링’ 등의 강연으로 참가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했다.
슈어스마일 여름방학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덴츠플라이시로나 공식 카카오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