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오스템임플란트(이하 오스템)의 덴올 라이브쇼가 오는 2월 4일 세계적 교합지 명가 Bausch사의 신제품 지르코니아 전용 교합지 ‘Bausch 아티 세람’ 특집을 진행한다. 지르코니아 보철에도 정확하고 뚜렷하게 잘 찍히는 교합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Bausch 아티 세람’ 5개 구입 시 소비자가 대비 22% 할인된 6만8,250원에 판매한다. 추가로 라이브쇼 단독 혜택으로 개당 소비자가 2만4,000원인 Bausch 심스탁 2개와 소비자가 9,900원인 다이아몬드 버 1갑도 무료로 증정하고, 오스템 재료 패키지 결제도 가능하다.
지난해 11월 출시한 Bausch 아티 세람을 역대 최저가로 판매하는 방송인 만큼 단 150세트 한정으로 하루 동안만 이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Bausch 아티 세람은 마이크로 캡슐 안에 넣은 특수잉크 포뮬러가 압력을 받아 터지면서 표시되는 방식으로 지르코니아 보철에도 접촉점이 선명하게 표기돼 정확한 교합점을 체크할 수 있다. 기존 교합지와 달리 지르코니아 보철에서도 교합점이 또렷하게 보여 바세린을 발라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을 줄였다.
녹색 색상으로 시인성을 높여 어두운 구강 내에서도 교합점이 선명하게 보이도록 구현했으며, 스트립 타입으로 사용 편의성도 강점이 있다. 손에 묻지 않는 깔끔함도 장점으로 꼽힌다.
이번 Bausch 아티 세람 최저가 한정 판매 특집은 덴올TV를 통해 2월 4일 오전 9시~10시, 오후 1~2시 방송된다. 해당 시간에는 실시간 상담도 가능해 다양한 질문에 대한 답을 빠르게 들을 수 있다. 방송을 놓쳤다면 당일 23시 59분까지 단 하루 동안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를 통해서도 같은 조건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시청자 대상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방송 시간에 맞춰 시청만 하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방송 종료 후 일주일 뒤 덴올TV 고객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선 방송 로그인과 마케팅 수신 동의는 필수다.
올해 1분기 덴올 라이브쇼 이용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올해 1~3월 라이브쇼를 통해 제품을 구입한 고객 중 △누적 구매 금액 상위 1명에게 ‘삼성전자 UHD 98인치 TV’ △누적 구매 횟수 상위 2명에게는 ‘삼성전자 갤럭시탭 S10’ △구매 고객 중 2명을 랜덤으로 추첨해 ‘삼성전자 무선청소기’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올해 1분기 당첨자는 4월 30일 개별 연락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덴올 라이브쇼 첫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지난 2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덴올 라이브쇼에서 처음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투썸플레이스 디저트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단 DDS 제품은 제외다.
덴올 라이브쇼 관계자는 “지르코니아 보철에 교합점이 선명하게 잘 찍히는 교합지를 찾는 치과 원장들의 니즈를 반영해 2월 첫 방송에서 Bausch 아티 세람을 출시 이후 역대 최저가로 선보이는 방송을 준비했다”며 “지르코니아 보철 교합체크에 불편함을 확실하게 해결한 이 제품은 진료에 편의성을 더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