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오스템임플란트(이하 오스템)의 덴올라이브쇼가 오늘(9월 9일)부터 9월 12일까지 ‘구해줘 우리치과-부분 인테리어’ 후속 방송으로 ‘치과간판’ 편을 진행한다. 1편에 이은 이번 치과간판 편은 치과의 특장점을 함축적으로 보여줄 수 있어 치열해지는 개원 시장에서 경쟁력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 포인트로 꼽힌다.
이번 방송에서는 오스템 치과간판 전문 디자이너와 함께 경쟁력을 보여줄 수 있는 내/외부 간판 인테리어 방송을 실시한다. 전국 치과 1,000여곳을 시공한 노하우를 통해 까다로운 의료법과 옥외 광고법에 자유로우면서도 동네 상권 분석을 통해 경쟁력을 제고할 수 있는 치과 간판을 시공한다.
△매출집중형(입체형 문자간판, 유리면 그래픽, 베이스 프레임, 경관바) △실속강화형(입체형 문자간판, 유리면 그래픽) △절약형(입체형 문자간판) 총 세 가지로 구성해 치과 원장들의 선택 폭도 넓혔다.
시공 과정에서도 진료 공백 없이 최대 3일 만에 끝낼 수 있도록 총 4단계 스탭으로 구성했다. 사전 미팅 후 디자인 방향을 선정하고 인허가 진행과 디자인 설계, 제작을 함께 진행하는 형태로 시공과 허가를 동시에 완료해 시공 기간을 대폭 줄였다. 치과 인테리어와 관련해 고민하는 치과 원장들을 위해 전담 A/S팀과 금융시스템을 완비한 것도 특징이다.
외부 간판뿐만 아니라 인포데스크 벽체 메인간판, 내부 복도 사인물, 진료철학 및 원장 약력, 유도사인 등 실내 사인도 함께 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선택항도 준비했다.
덴올라이브쇼를 통해 인테리어를 진행하면 금액에 따라 다양한 가구도 증정(외부 간판 시공 포함 계약 금액 기준)한다. 1,000만원 미만 계약 시 27만원 상당의 모바일카트 1개, 1,000~2,000만원 미만 계약 시에는 모바일카트 2개를 증정한다. 2,000만원 이상 계약 시에는 모바일카트 3개 또는 83만3,000원 상당의 임플란트 수납장 1개와 모바일카트 1개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추가로 방문 상담만 진행해도 덴올가 4만1,000원인 최고급 모니터 받침대(우드/화이트 중 1종 랜덤)를 증정한다.
오스템 인테리어의 5대 무료 서비스인 △방문 상담 △실측 △견적 △1년 A/S △로고 디자인 등 혜택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덴올라이브쇼 관계자는 “치열해지는 개원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고 치과 분위기 전환까지 고려하고 있다면 간판과 실내 사인을 합리적으로 바꿀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혜택도 푸짐하게 준비했다”고 많은 관심과 시청을 바랐다.
이번 방송은 덴올TV를 통해 오늘(9월 9일) 9시~10시, 13시~14시 두 차례, 9월 12일 오전 9시 한 차례 방송된다. 해당 시간에는 실시간 상담도 가능해 다양한 질문에 대한 답을 빠르게 들을 수 있다. 방송을 놓쳤다면 9일부터 12일까지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를 통해서도 같은 조건으로 상담 예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