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나누는 의료비 플랜 와이즈케어(대표 송형석)가 지난달 23일 판교 테크노밸리에 위치한 신사옥에서 이전개소식을 열었다. 이날 개소식에는 치과계를 비롯해 와이즈케어 파트너사 관계자 등 다방면의 인사가 함께해 이전을 축하하고 발전을 기원했다.
의료전문회계법인인 송강회계법인 컨설팅사업부를 모태로 출발한 와이즈케어는 현재 4,000개가 넘는 의료기관과 6만5,000명의 회원에게 와이즈플랜 무이자할부서비스, 건강관리서비스, 병원정보포털, 병원마케팅 등 다양한 영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카드사(비씨·롯데·NH농협·외환·신한·하나SK·삼성·현대·국민) 및 KCP(한국사이버결제), 라이나생명, 이제너두(복리후생관) 등 많은 파트너사와 함께 연계사업을 진행하며, 와이즈플랜 시스템을 개발 및 공급하고 있다.
와이즈케어가 제공하는 결제시스템 와이즈플랜은 복잡한 절차 없이 환자가 가진 신용카드로 최대 24개월까지 진료비를 나누어 낼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으로 고액진료비 부담을 덜어주는 서비스다.
이외에도 와이즈케어는 또 다른 새로운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현재 단방향으로만 이용되고 있는 포스(P.O.S)를 스마트패드를 이용해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구축하고 실시간으로 회원사에게 도움을 준다는 복안이다.
송형석 대표는 “사옥 이전을 새로운 도약의 기회로 삼고, 다양한 제휴 확대와 더불어 와이즈플랜을 이용하는 회원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와이즈케어 신사옥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70, B동 509호(삼평동, 유스페이스2)
전화 : 1577-2596 팩스 : 031-739-8327
김희수 기자 G@s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