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이 탁월한 지각과민 처치효과를 나타내는 본딩제 ‘글루마’를 최근 출시했다.
리뉴메디칼에 따르면 보험청구가 가능한 ‘글루마’는 에칭작업 없이 단 한 병으로 광중합형, 자가 중합형, 그리고 이중 중합형 복합레진에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지르코니아, 세라믹, 메탈, 복합레진, 컴포머, 옥사이드 세라믹, 치아 등 모든 재료에 접착이 가능한 본딩력을 갖추고 있어, 레진 시멘트와 함께 사용할 경우 더욱 견고한 세팅이 가능하다.
리뉴메디칼에서는 ‘글루마’의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루마’ 3개가 포장된 밸류팩을 2개 가격인 27만원에 판매한다. 여기에 밸류팩을 구입할 경우 카리스마 스마트 레진(10EA) 또는 1초 광중합기를 추가 증정한다. 31만원 상당의 카리스마 스마트 레진(10EA)은 오랫동안 자연치와 같은 색조를 유지시켜 주는 것은 물론, 탁월한 폴리싱 효과도 제공한다.
전·구치부 수복이 모두 가능한 고강도 컴포지트 레진이며 한 가지 수복법으로 자연스런 수복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일정한 출력을 내는 1초 광중합기는 360도 회전 헤드와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사용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특히 CB인증 배터리를 사용해 안정성도 확보했다.
리뉴메디칼 관계자는 “탁월한 본딩력과 지각과민 처치효과를 볼 수 있는 ‘글루마’ 출시를 기념해 파격적인 이벤트를 마련했”며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패키지 구매와 더불어 추가적으로 제공되는 이벤트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적극 추천했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