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이 ‘이지필(Ezi-Fil)’에 대한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이지필’은 임플란트 어버트먼트 홀에 코튼 등을 넣어야 하는 기존 홀 충전방식의 번거로움을 한 번에 해소할 수 있으며, 어버트먼트 홀에 이물질이 침투해 악취 등이 발생하는 임플란트 보철의 문제점을 보완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시린지 타입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탁월한 흐름성으로 깊은 치아 와동부까지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우수한 탄성력과 강도로 효과적인 마진부 실링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리뉴메디칼의 1초 광중합기 ‘i-Led’와 함께 사용하면 단 9초 만에 7㎜ 깊이까지 광중합이 가능, 번거로운 홀 충전과정을 쉽고 빠르게 개선할 수 있다.
임시충전재는 최종 보철물 장착까지 임시치아를 보호하는 역할을 해야 하는 만큼, 차후 제거가 용이하고 잔존물이 남지 않아야 한다. 깨지는 성질의 임시충전재는 제거 시 잔존물이 남게 되지만 ‘이지필’은 쉽게 제거되고 잔존물이 남지 않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덕분에 임플란트 어버트먼트 홀 충전부터 와동부위 임시충전까지 활용 범위가 다양하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이지필’을 특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구매 시 1초 광중합기 ‘i-Led’를 무료로 증정한다. 리뉴메디칼 관계자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최상의 조건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