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하 네오)이 중부권치과의사회 종합학술대회 CDC 2021 참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네오는 지난달 27일부터 28일까지 양일간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CDC 2021에서 △애니체크 △핸드피스 △본과 멤브레인 등 온라인 쇼핑몰 더앤몰의 베스트셀러 상품을 집중적으로 소개했다. 또한 △바로가이드 △i700 △NeoSpeed10 등 디지털 덴티스트리 솔루션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했다.
특히 네오는 YESDEX에 이어 CDC 2021에서도 온라인 3D 부스 체험관을 진행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360° 회전이 가능한 온라인 3D 부스는 마치 게임을 하듯 전시장을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전시된 제품 역시 360°로 돌려볼 수 있도록 구성돼 기존 웹 사이트 형 온라인 전시에 비해 한 차원 높은 현실감으로 어필했다.
이외에도 SNS 팔로우 및 룰렛 이벤트를 통해 광중합기, 네오피스,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했다. 네오 관계자는 “많은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 마지막 전시회인 CDC 2021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 내년에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참관객들을 찾아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