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mon User Group이 주최하고 (주)신흥, 예낭아이앤씨가 후원하는 ‘2013 Damon Symposium’이 다음달 24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다. 이번 심포지엄에는 두 명의 일본 연자와 두 명의 국내 연자가 강연에 나설 예정이다.
먼저 Dr. Toru Hoshino는 데이몬 시스템과 관련해 ‘Contemporary view and my twelve years of experience’를 통해 데이몬 시스템을 이용한 12년의 임상 경험을 약 3시간에 걸쳐 공개할 예정이다. Dr. Yutaka Takeuchi는 ‘ClassⅡ Correction in Growing Children with Brackets and AdvanSync’를 주제로 성장기 어린이 환자의 교정치료 케이스를 마찬가지 3시간여 동안 강연할 계획이다.
이 밖에 국내 연자로 장원건 원장(마일스톤즈치과)과 김석준 원장(서면미소를만드는치과)이 나선다. 장 원장은 ‘Superiority of Damon system in Ortho-Prostho Combined Treatment’를, 김 원장은‘Clinical considerations in extraction treatment with Damon system’을 각각 다룰 예정이다.
이번 심포지엄은 홈페이지(www.dentalseminar.co.kr)를 통해 등록이 가능하며, 다음달 21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문의: 080-840-2876
신종학 기자/sjh@s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