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13일과 19일, 20일 서울영업본부 세미나실에서 U-Members 6~7차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번 세미나는 상담, 보철, 보험청구까지 ‘오늘 배우고, 내일 바로 쓰는 실무세미나’를 컨셉으로 3일간 펼쳐졌다. 첫날인 지난 13일은 ‘성공을 위한 설득의 기술! 1-Day 상담 특강’을 주제로 김미영 연자의 ‘한 눈에 쏙 들어오는 상담자료 제작’과 권순지 연자의 ‘깊이 있는 상담을 위한 설득의 보철학’ 강연이 진행됐다. 이어 19일과 20일에는 ‘보험청구 10시간 만에 올킬! 치과건강보험 실무과정’으로 덴탈위키 전문 강사진 4인방이 연자로 참가해 치과건강보험의 기초 이해, 진료 분야별 산정방법, 심사과정까지 이론과 실무를 아울러 진행됐다.
보험청구 커리큘럼을 추가한 것은 처음으로 U-Members만의 체계적인 프로그램과 강의방식으로 진행돼 실무에서 막혔던 부분을 해결할 수 있었다고 참가자들은 입을 모았다. 이번 서울세미나에 이어 8~9차 세미나는 동일한 커리큘럼으로 11월 17일 광주와 23~24일 울산에서 계속된다.
덴티스 측은 “차기 세미나는 지방에서 진행돼 그간 서울에서 열리던 U-Members 강연을 듣고 싶어 하던 지방 유저의 갈증을 해소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문의 : 02-919-8312
김희수 기자 G@s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