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가에서 꼭 필요한 다양한 임상 강연과 핸즈온 코스를 마련해온 GC코리아가 다음달 두 개의 핸즈온 코스를 준비했다.
첫 번째 핸즈온 코스는 임시치아 제작전반에 관한 내용으로 준비됐다. 다음달 15일 GC코리아 Dental College에서 열리는 ‘임상의를 위한 Temporary Solution’는 강연과 실습을 동반해 내실 있게 구성됐다.
연자로는 이승규 원장(4월31일치과)이 나서며 ‘구치부 임시치아 제작에 대한 이해’와 ‘누구나 쉽게 만드는 임시치아 제작 Solution’ 등을 주제로 강의와 실습이 이어진다.
이어 다음달 23일에는 ‘제25기 임상의를 위한 Advanced Hands-on 코스’가 개최된다. 이번 핸즈온 코스는 박정길 교수(부산치대 치과보존과)가 ‘전치부 수복 Class Ⅲ, Ⅳ, Ⅴ, Diastema Closure’를 주제로 강의와 실습을 한다. 또 최경규 교수(경희치대 치과보존과)가 ‘치과용 접착제에 대한 이해와 종류에 따른 올바른 사용법’과 ‘구치부 직접 복합레진 수복 후 문제가 없으려면?’을 주제로 강의와 실습을 진행한다.
GC코리아 측은 “이론과 실습을 적절하게 버무린 실효성 있는 강연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임상강연을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문의 : 02-313-2272
김희수 기자 G@s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