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케어(대표 송형석)가 오는 27일‘상담실장을 위한 히든카드’를 주제로 두 번째 정기세미나를 강남역 CNN the biz교육연수센터에서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 3월 정기세미나에서 큰 인기를 모았던연자들이 다시 한 번 참가자들을 만난다. 특히 연자들의 실제상담영상을 통해 보다 생생한 노하우를 전달한는 계획이어서 관심을 모은다. 박지연 대표(덴탈리더스아카데미)는 심리학에 기초해 감성마케팅과 소비자 상담법을 다룬다. 김다은 실장(아주탑치과)은 와이즈플랜 고액진료 상담기법에 관한 실전사례를 소개하고 류병환 이사(와이즈케어)는 환자 유입, 동의, 이탈 파트를 강연할 계획이다.
류병환 이사는 병원 상담 시 포인트가 되는 진료동의율 증대와 환자 이탈률 감소를 이뤄낼 수 있도록 다양한
분석기법을 소개하며 매출증대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송형석 대표는“치료비용 때문에 진료를 포기하는 환자 3%가 매출 30%를 차지한다”며“진료동의율을 높여 치과 매출증대로 이어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와이즈케어는 국내 유일의 의료비분납 결제서비스 솔루션 기업으로 무이자할부 서비스인‘와이즈플랜’시스템을 치과, 안과, 한의원, 피부과, 성형외과, 탈모클리닉 등에 제공하고 있다. 와이즈플랜 제휴 치과
는 별도의 절차 없이 최대 12개월까지 진료비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문의 : 1577-2596
김희수 기자 G@s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