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오는 23일과 6월 18일 각각 대전(원광치대 대전치과병원)과 부산(부산치과의사신협)에서 ‘권긍록 교수와 함께 하는 토요세미나 ·무치악 환자의 보철치료’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권긍록 교수(경희치대)가 연자로 나서 △무치악 환자의 이해 △Conven tional Denture 치료의 한계 △임플란트 피개의치 치료 시 고려사항 △어태치먼트의 선택 △임플란트 피개의치의 단계별 임상 등을 강연한다.
덴티스 관계자는 “오는 7월부터 틀니 보험급여 대상자가 65세 이상으로 확대됨에 따라 Implant-Supported Overdenture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특히 무치악 환자를 위한 보철치료는 △환자들이 겪게 되는 변화 △치료 과정에 대한 충분한 이해 △총의치에 대한 임상 지식과 노하우가 필요하다”며 “이번 세미나는 권긍록 교수의 장기적인 임상경험과 시술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세미나 참가자에게는 △Ovis BONE BCP 0.1g x 2EA △Lo uis Button 10EA △Guide Wheel(드릴 포함) 2EA 중 하나를 택일해 무료 증정하는 특전이 주어지며, DOA 마그네틱 상담모델도 특별가에 제공된다.
◇문의 : 02-919-8312
전영선 기자 ys@s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