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도전문 쇼핑몰 ‘덴탈365’(www. dental365. co.kr)가 대표 제품으로 판매하고 있는 파우더 프리 라텍스 글러브 ‘Eco Glove’에 대한 소모품 사후 보상제도를 운영한다.
소모품의 경우 최대한 불량률을 낮춰 제조하더라도, 사용 시 간혹 발생되는 성형불량, 미세홀에 의한 찢김 등의 제품이 발생하곤 한다. 하지만 덴탈365는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덴탈365의 ‘Eco Glove’는 성형불량 발생 시, 전화 한통으로 통지, 해당 제품의 사진을 보내주면 불량품만큼의 제품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불량제품을 다시 보낼 필요도 없다.
덴탈 365 관계자는 “일회용 소모품의 경우, 사용하다 보면 불량제품들이 다량으로 발생하는 경우가 생길 수도 있다”며 “덴탈365의 대표 제품이자 소모품인 글러브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가능한 부분에서 제품 판매 이후의 서비스까지 생각한 사후서비스”라고 설명했다.
이어 “사후보상의 정해진 기간은 없다. 불량이라고 생각되는 제품을 모아놓으면 손실이 없도록 조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문의 : 1688-2875
한지호 기자 jhhan@s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