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구강악안면임프란트학회(회장 여환호·이하 KA OMI)가 오는 3일 오후 6시 30분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본관 지하1층 대강당에서 2017년 하계특별강연회 및 우수회원고시를 진행한다. KAOMI 우수회원제도위원회(위원장 구영)가 주관하는 이번 하계특강은 ‘Summer Night Master Class’를 대주제로 삼았다.
이날 하계특강은 박동원 원장(파크에비뉴치과)과 신상완 교수(고대구로병원 치과), 홍종락 교수(삼성서울병원 구강악안면외과) 등 3명의 연자가 치주 및 보철, 구강악안면외과 등 각 영역에서의 임플란트 최신 지견을 펼칠 예정이다.
먼저 박동원 원장은 ‘BMP2 en hanced open healing’을 주제로 강연에 나서며, 이어 신상완 교수가 ‘Mandi bular and Maxillary Implant Over dentures’를 통해 임플란트 오버덴처의 최신 경향을 짚어준다. 마지막 강연에서는 홍종락 교수가 ‘상악동 골이식술 후 합병증’을 주제로 이날 하계특강을 마무리한다.
이번 하계특강은 KAOMI 우수회원이 되기 위한 필수 관문으로, 이날 특강에는 KAOMI 회원의 대거 참여가 예상된다. 물론, 하계특강은 KAOMI 회원이 아니더라도 등록이 가능하며, 참자가에게는 대한치과의사협회 보수교육 2점이 부여된다.
◇문의 : 02-558-5966
신종학 기자/sjh@s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