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이하 오스템)가 지난해 출시한 ‘Dr. Cho’s instrument KIT’가 임플란트 시술 초보자들도 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개원가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Dr. Cho’s instrument KIT’는 다년간 임플란트 임상 경험이 풍부한 임상의들로부터 의견을 취합해 최적의 임플란트 시술용 기구들로 구성됐다.
Minesota Retractor, Per iosteal elevator P24G 등 10종의 기구로 구성된 것. 따라서 그동안 기존 시술도구가 술자의 시술 스타일과 잘 맞지 않거나, 과도한 구매로 발생될 수 있는 경제적 시간적인 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Minesota Retractor는 제품을 잡는 부분이 날카로워 피로도가 높은 기존 기구들과는 달리 손잡이를 구부려 부드러운 연마가 가능하고, 장시간 사용에도 피로도가 낮다.
Periosteal elevator도 기존 MOLT9 등 기존 제품들에 비해 양쪽 날의 폭이 좁은 P24G 제품을 선택해 보다 섬세하고, 정밀한 시술이 가능하다.
이밖에 가는 봉합사를 잘 잡을 수 있는 Needle Holder, 내면 돌기가 없기 때문에 연조직 상처를 입히지 않는 ADSON Forcep 등은 사용자 편의성을 최대한 고려해 디자인됐다.
오스템은 ‘Dr. Cho’s instru ment KIT’의 품질보증 기간을 1년으로 책정, 불량 발생 시에도 신속한 교환 처리와 사후관리 또한 철저하게 보장하고 있다.
◇문의 : 070-7016-4624
신종학 기자 sjh@s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