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이 새로운 브랜드 ‘러뷰(lovu)’ 론칭을 위한 오프라인 매장을 최근 개장했다. 리뉴메디칼은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러뷰’를 론칭하며 기존에 없던 새로운 플랫폼으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러뷰’ 오프라인 매장은 닥터다이엘, 아미덴, 필립스 등 헬스케어 분야 기업들의 제품을 매장에서 판매하는 드럭 스토어(drug store) 형태로 운영된다. 특히 매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을 의료진이 직접 사용해보고 추천한 제품으로 구성된다는 점에서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일상에서 사용하는 칫솔, 치약 같은 구강의료품, 건강식품, 화장품, 그리고 생활용품 등 뛰어난 제품들을 일반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도록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러뷰’ 매장에서는 헬스 어드바이저의 전문적인 조언도 함께 제공돼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이러한 전문적인 조언은 임산부, 어린이, 어르신 등 구매자에 따라 그 효과가 증폭된다는 것이 리뉴메디칼 측의 설명이다.
‘러뷰’ 1호점은 경기도 부천시 부일로 203(상동, 상동스카이뷰자이) 지상 1층(송내역 1호선)에 위치해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한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