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탑플란(대표 강정문)이 다음달 1~3일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국제무역센터에서 개최되는 제26회 UAE 국제 치의학 컨퍼런스 및 치과기자재 전시회, ‘AEEDC 2021’에 참가한다.
AEEDC 2022는 중동·북아프리카·남아시아(MENASA) 지역 최대 치과기자재 산업 전시회로, 탑플란은 지난 2020년부터 참가해 이번이 3번째 전시회 참가다. 지난 2년간 AEEDC 전시회를 찾은 해외 각지의 참관객들이 탑플란 임플란트의 우수한 품질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는 게 관계자의 전언.
탑플란 측은 이번 AEEDC 2022에서 자사의 대표 임플란트 ‘T01’ 임플란트를 비롯해 Taper KIT, SINUS KIT 를 포함해 7종의 서지컬 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국내 GBR 제품이 중동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는 만큼, 이종골, 동종골, 합성골, 멤브레인 등 각종 GBR 제품도 전시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탑플란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지난해 말 당사에서 출시한 탑가이드 KIT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가져갈 수 있어, 디지털 덴티스트리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해외 바이어 및 참관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