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리뉴메디칼이 선보이고 있는 ‘투코어 핸드피스’가 뛰어난 가성비와 효율성으로 임상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캐나다 회사 BDC가 제조한 투코어 핸드피스는 Direct-LED를 통해 기존 광섬유 시스템보다 더 큰 광 패턴을 제공한다.
핸드피스 성능을 좌우하는 베어링을 최고 등급의 독일 세라믹 베어링으로 채택, 조용한 작동과 뛰어난 토크, 긴 수명을 보장한다는 것도 투코어 핸드피스의 장점이다. 또한 최신 표면 강화 기술을 통해 미세한 그립감과 뛰어난 핸들링을 보장하는 Micro-Tex Surface와 바 표면 전체를 효과적으로 냉각시켜 과열을 방지할 뿐만 아니라 환자의 쾌적함을 향상하는 Four Water Spray 기능까지 갖췄다.
핸드피스가 갑자기 작동을 멈출 때 원심력에 의해 계속 회전하는 것을 방지하는 ‘Zero Suck-Back’ 기능을 탑재한 투코어 핸드피스는 이물질이 카트리지 안으로 빨려 들어가 제품을 손상시키거나 역류에 따른 교차 감염 문제를 원천적으로 차단했다. 아울러 다양한 커플링 시스템과 호환돼 모든 유니트체어에 적용할 수 있어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리뉴메디칼과 참덴은 현재 NSK와 KAVO 호환이 가능한 화이버 옵틱 핸드피스 5세트를 195만원 특별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제품 구매 시 바이러스와 병원체를 효과적으로 살균하는 UV-C 살균소독기를 증정한다. 행사기간 내 제품 구매 시 1년 동안 무상 A/S를 지원하는 혜택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