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아름덴티스트리(대표 이정현·이하 아름)가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SIDEX 2023을 기념, 힐링 어버트먼트와 플라즈마 표면처리기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힐링 어버트먼트 760만원 패키지를 구매하면, 65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플라즈마 액티베이터 ‘F1 PLASMA’와 10만원 상당의 ‘GBR Activating KIT’를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아름 관계자는 “‘F1 PLASMA’ 출시 이후 첫 프로모션이며, 임플란트 시스템을 바꿔야 하는 부담 없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F1 PLASMA’는 아름의 플라즈마 표면처리기로, 지난해 11월 출시해 국내외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F1 PLASMA’는 기존 제품들보다 뛰어난 친수성 효과를 구현하면서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시킨 제품이다. ‘공간 플라즈마’ 기술을 사용, 대부분의 임플란트 브랜드와 호환되며, 별도의 장치를 사용하지 않고 앰풀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골이식재에도 ‘GBR Activating KIT’를 사용해 플라즈마 처리가 가능하며, 수화 없이 혈액으로만 핸들링이 가능해 빠른 골 형성에 도움이 된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플라즈마 처리과정을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음성안내 기능까지 탑재해 환자도 수술 중 플라즈마 효과를 인지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2일부터 6월 말까지 선착순 30대 한정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