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베리콤이 오는 11월 22~24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YESDEX 2024에서 부스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최성백 원장(파스텔치과)과 조상호 원장(수성아트라인치과)이 풍부한 임상 노하우를 바탕으로 임상 최신 트렌드와 유익한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먼저 최성백 원장은 ‘Well-Root PT & ST를 이용한 Pulp Therapy’를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최 원장은 Pulp Therapy의 임상적 적용과 Well-Root PT & ST의 활용법을 심도 있게 다룬다. 이를 통해 임상에서 치과의사들이 실질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팁과 노하우를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이어 조상호 원장은 ‘DenFil을 이용한 Posterior Direct Composite Restoration’을 주제로 강의한다. DenFil의 특장점을 바탕으로 한 효율적인 진료 방법을 상세히 소개하고, 직접 수복에서 어려움을 겪는 치과의사들에게 실용적인 가이드를 제공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베리콤 부스에서는 세미나 외에도 핸즈온 프로그램과 다양한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핸즈온에서는 최신 재료 및 활용 기법을 직접 참관객들이 직접 체험해보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베리콤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최신 치료의 트렌드를 배우고, 임상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유용한 정보를 얻어가길 바란다”며 많은 치과의사들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세미나 사전등록은 베리콤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